faq
채용지원에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 곳에 모아 두었습니다.
Q 07과거 입사지원하여 탈락한 적이 있습니다. 재지원이 가능한가요?
가능합니다. 재지원시 불이익은 없습니다.
Q 06포트폴리오를 등록하고 싶습니다.
포트폴리오는 1차 면접(실무면접)시 출력물로 지참하시면 됩니다.
Q 05합격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본 채용결과확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E-MAIL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채용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합격자 발표시점은 면접 시 별도 공지합니다.
Q 04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?
신입사원 채용일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. 경력직 채용은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.
Q 03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비밀번호는 시스템상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도 알 수 없습니다.
채용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, 새로운 입사지원서 등록을 위해 기존 입사지원서를 삭제 해 드릴 수 있습니다.
Q 02등록된 입사지원서의 보관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?
등록하신 입사지원서는 1년관 보관되며, 1년뒤 자동 삭제됩니다. 1년 이내의 기간 중 삭제를 원하시면 채용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.
Q 01정시채용 외에 수시채용도 있나요?
채용사이트에 광고를 올려 대규모로 진행하는 채용 외에. 현업의 필요에 의해 등록된 이력서를 바탕으로 채용을 진행하기도 합니다.